공지사항

부산 경남 유일의 커피,음료,디저트,베이커리 전문 전시회

[20'12 부산카페쇼] 개최안내 사무국 보도자료
  • 관리자
  • 2020-10-08 14:07:58
  • 조회수 : 50


하반기 부산카페쇼, 코로나 여파로 12월로 연기개최,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한 결정!

 


지난 7월, 코로나 속에서도 성공적인 상반기 행사개최 완료, 

12월 17일(목)~20일(일), 벡스코 본관에서 하반기 행사 개최 추진!

 

 

부산카페쇼는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커피 전문박람회로 오늘 12월 17일(목)~20일(일)까지 4일간 벡스코 본관에서 개최된다.(130개사 250부스 참가예정). 지난 7월, 코로나 속에서 개최된 상반기 행사는 업계의 많은 걱정에도 불구하고 전년도의 행사규모와 참관객수를 모두 갱신하며 성황리에 폐막하여, 참가업체와 참관객 모두가 만족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하반기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더욱 안전한 개최를 위해 행사 일정이 10월에서 12월로 연기됨에 따라 개최시기를 반영한 계절품목 등 신규 품목이 추가될 예정이며 커피, 베이커리 머신과 원부자재, 디저트, 음료 및 주류, 카페 인테리어와 소품, 창업 준비 등 커피 산업 전 분야의 품목이 출품된다.

 

특히, 머신업체와 지역카페의 콜라보 형태로 다양한 품목이 선보이게 되면서, 업계종사자와 창업예정자를 위한 커피, 베이커리 머신 및 원부자재의 출품이 더 확대될 예정이며, 참관객이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인기코너 부산(바다)의 원두 “마린빈스존”과, 타 지역 “스페셜티커피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 참관객의 큰 호평을 얻어온 “원데이클래스”도 더욱 다양한 분야의 체험이 가능한 클래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부산카페쇼 사무국은 항상 참가업체와 참관객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정부의 지침과 매뉴얼에 따라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특히, 매년 행사장을 찾아주시는 참가업체가 경제적손실과 건강에 불이익을 당하지 않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설명했다. 

 

공식홈페이지(www.busancafeshow.co.kr)를 통해 입장료 할인이 가능한 사전등록이 시작되었다. 12월 15일까지 입장료할인 기간이 단계별로 지속 될 예정이며, 각종 이벤트와 커피업계동향 및 업체소식을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afeshowbusan)과 공식카카오채널(ID:부산카페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