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커피앤디저트쇼
참가기업
커피와 디저트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소통해 나가는 『부산 커피앤디저트쇼』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관람객 사전등록
부스참가신청
자주하는 질문
부산 경남 유일의 커피,음료,디저트,베이커리 전문 전시회.
  • 참가기업 질문

    기본부스와 독립부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기본부스는 주최 측에서 장치공사를 하고 벽체, SPOT조명 3개, 형광등 1개, 상호간판(마이다), 안내데스크 +의자 1set, 파이텍스, 콘센트 1개를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독립부스는 면적만 제공되며 참가업체가 장치업체를 통해 부스 시공을 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커피앤디저트쇼 홈페이지] – [참가기업] – [참가신청안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참가기업 질문

    참가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참가신청은 [부산커피앤디저트쇼 홈페이지] – [참가기업] – [참가신청하기]에서 온라인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상의 정보보호를 위해 스팸방지 코드 입력과 비밀번호를 직접 지정하여 입력하도록 되어 있으며, 비밀번호는 신청서 내용 확인 및 수정 시에도 동일하게 입력하셔서 확인 및 수정이 가능 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업체는 온라인 참가신청과 동시에 참가비의 50% 납입하여야 하고, 2016년 2월15일까지 잔금을 납부 해주셔야 참가신청이 최종완료 됩니다.

    부스배치는 참가신청순서, 납입순서, 기 참가 횟수 및 규모 등의 기준에 의거하여 부스배치가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 참가기업 질문

    연간 참가 신청(연간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연간 참가신청은 참가업체와 주최사간의 연간 참가 계약서 체결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오프라인으로 신청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주최사무실(051-710-5657)로 문의 바랍니다.

  • 참가기업 질문

    지난 전시회 참가업체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홈페이지의 [전시정보] – [참가기업리스트] 에서 지난 참가업체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참가기업 질문

    [기본부스] 상호간판[마이다]에 로고 등을 표기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기본부스에 제공되는 상호간판[마이다]은 공통사항으로 업체명만 기재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별도 로고 등을 표기 하고자 하실 경우 자체적으로 부스규격에 맞는 현수막을 제작 해 오셔야 합니다.   

  • 참가기업 질문

    [기본부스] 부스에 시설물을 부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단, 부스 판넬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능하며, 훼손 시 해당 참가업체가 원상복구 비용을 전액 부담하셔야 하오니 이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기업 질문

    참가업체가 부스 관련 외에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이 있을까요?

    A

    박람회를 찾아주시는 관람객들께 보다 효과적인 제품홍보와 참가업체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서는 직원분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제품 카탈로그, 명함, 기타 홍보물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각 참가업체별 특성에 맞는 복장 그리고 서비스적인 측면(언행 등)에서의 교육도 제품 상담교육과 함께 사전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 참가기업 질문

    전시품 분실과 도난에 어떻게 대비해야 하나요?

    A

    사무국은 설치일부터 철거일까지 사설 경비업체를 고용하여 전시장 전반적인 안전 및 전시품의 분실과 도난에 만전을 기할 것 입니다.

    단, 참가업체 측에서도 전시 현장 담당자을 배치하여 현장 관리를 하고 있으므로 전시품 분실과 도난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현장 관리자는 도난 및 분실, 현장관리에 반드시 만전을 기해야 하며, 참가업체 측에서는 만약에 발생할 사고에 대비하여 필요시 보험에 부보 하는 방법도 권고하여 드립니다.

     

  • 참가기업 질문

    참가비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세금계산서는 행사종료 후 전시회 시작일자로 하여 전자세금계산서로 일괄발행 해드릴 예정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참가신청서 상의 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로 발송되며, 확인 후 승인하시어 출력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전에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박람회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어 발급의뢰 하시면 업무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물 검색